[파주맛집,헤이리맛집-크레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맛집,헤이리맛집-크레타]

본문

파주 임진각을 갔다가 들렸던 곳.

파주 맛집을 검색하면 많은 음식점이 나오죠...

그중 짬뽕집을 방문했던 경험이 있었는데,

정말 너무 짜서

여기가 왜 맛집인걸까? 했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엔 정말 맛있는 맛집을 찾았네요 ㅎㅎㅎ

 

분위기 좋고

서비스 좋고

가격 좋고

맛 좋고

 

요즘 이런 곳이 흔하지 않은데

정말 잘 찾아낸거 같아요 ㅎㅎㅎ

 

입구는 도로 쪽으로 나있긴 하지만

주차를 위해서 뒤쪽으로 이동.

주차 후 간판을 쉽게 발견할 수 있었어요

표지판을 따라가다보면 이렇게 입구가 나와요

 

주방 앞 대기석

2시쯤 방문했는데도 앞에 대기손님이 한 팀 있었어요

자연스레 그 옆에 앉아 대기중.

 

아직 테이블을 치우지 못해 잠깐 기다려달라는 사장님.

대기석에 앉아서 보는 가게 내부

분위기가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레스토랑 같은 느낌?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기대도 되고 ㅎㅎㅎ

 

오래 지나지 않아 안내받은 자리

해가 참 잘 들어와 포근한 느낌의 자리였어요

 

맨 구석에서 가게 내부를 바라보니

분위기가 더욱 좋더라고요.

 

손님들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다양했고

우리 테이블 옆에는 아기의 한 살 생일 축하 자리인지

가족들끼리 모여서 화목하게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부모님 모시고 드라이브도 하고 파주 여기저기도 구경하고

매일 한식으로 모시기보다는 한 번쯤은 이런 곳에 와서

특별하게 양식으로 대접해도 좋겠다 생각했던 장면이었죠 ㅎㅎㅎ

 

메뉴는 간결!

돈가스, 생선가스, 스파게티!

 

처음으로 나오는 물과 웰컴 드링크

웰컴 드링크는 주스 or 와인 선택

주스 두 잔을 시켰지만 시키고 나서 너무 후회

난 운전하지 않을 건데 와인 시켜볼걸.....

와인 맛은 다음에 방문할 때 먹어봐야겠어요ㅠㅠ

 

식사를 주문하면 메인이 나오기 전 나오는

애피타이저

빵과 수프.

빵이 너무 따뜻했어요 ㅎㅎㅎ

빵이 따뜻하면 왠지 기분도 좋아지잖아요 ㅎㅎ

 

빵이 따뜻할 때 바로 버터를 발라서 잘 흡수시키고

딸기잼도 살짝!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한번 더 달라고 하고 싶었지만....

다들 바빠 보여서 말도 못 꺼냈어요 ㅜㅜ

 

수프는 양송이 수프인데

다들 아는 그 맛이에요 ㅎㅎㅎ

후추 툭 툭 툭! 수프도 따뜻 뚝딱!

 

이제 메인 돈가스와 스파게티!

돈가스 양이 좀 작아 보이죠?

밥이랑 같이 나온다 하더라도

성인 남자가 드시기엔 좀 부족할 것 같네요..

 

근데 소스가 먹어보지 못했던 맛이에요

시판 소스가 아닌 직접 만드신 것 같은데

다른 돈가스 소스랑은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맛있었어요 ㅎㅎㅎ

자극적이지 않고 간도 적당하고 계속 손이 가는??

돈가스 양도 많지 않은데

고기도 좀 얇죠?? ㅜㅜ

그래도 맛은 있어요 ㅎㅎㅎ

 

배가 많이 고팠다면 아마 돈가스를 하나 더 시켰을 거예요

 

돈가스를 반쯤 먹어갈 때 나온 해물 스파게티

생김새는 군침 돌게 만들죠 ㅎㅎㅎ

한입 딱 먹었을 때 첫 느낌은

불향이 확 난다는...

저는 스파게티를 워낙 좋아해서

웬만하면 다 맛있게 먹어요 ㅎㅎㅎ

제입엔 이것도 뭐 나쁘진 않았어요

전에 포스팅한 아마르 스파게티만은 못하지만

괜찮았어요

단지 기름이 너무 많아서....

그게 좀 흠이라면 흠일까??

 

식사를 마치고

후식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답니다

커피, 녹차, 콜라, 망고주스?? 뭐라 하셨는데

저희는 커피!!

각설탕 오랜만에 보시죠? ㅎㅎ

예전엔 커피숍에서 커피 시키면 이렇게 각설탕이 같이 나왔는데

요즘엔 시럽이나 스틱 설탕이 제공되어서

이 각설탕 보니 반갑더라고요 ㅎㅎㅎ

커피만 제공되는 줄 알았더니 같이 나온 황도!

 

서비스가 너무 좋지 않나요?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서비스도 이렇게 좋다니

 

가성비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누군가를 부담스럽지 않게 대접하고 싶을 때  

모시고 가보세요 ㅎㅎㅎ

가격은 착해서 주머니 사정 부담도 없고

분위기 좋고 맛도 좋으니

아마 모두 만족할 거예요 ㅎㅎㅎ

 

데이트 장소, 가족모임 모두 만족할 만한 곳입니다!!

 

이상으로 우연히 찾아낸 헤이리 맛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