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배기역맛집-늘보리 냉삼집]냉동삼겹살 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승배기역맛집-늘보리 냉삼집]냉동삼겹살 맛집

본문

냉동삼겹살! 냉삼!

추억의 음식이죠 ㅎㅎㅎ

요즘엔 냉동삼겹살을 파는 곳이 많이 없어졌죠 ㅜㅜ

예전엔 냉동삼겹살 맛집들이 참 많았는데 아쉬워요...

근데

올해 집 근처에 생긴 냉동삼겹살집!

얼마나 반가운지 몰라요 ㅎㅎㅎ

 

가끔 방문했던 곳인데

오늘은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방문했어요~

제가 방문이 뜸해진 사이에 메뉴가 좀 바뀌었네요

세트메뉴도 생기고, 훈제연어, 가리비, 치즈 등

뭔가 혹 할만한 메뉴가 많이 생겼어요 ㅎㅎㅎ

 

연어 냉삼set를 시킬까?

고민하다... 연어에 냉삼??..

그냥 따로 시키자 ㅎㅎㅎ

 

-냉삼 3인분, 가리비 완자, 치즈, 된장찌개, 공깃밥 하나 주세요~

 

뭔가 주문이 많았죠? ㅎㅎㅎ

기본세팅!

여기 있는 세팅은 죠기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가능하답니다^^

전엔 김치가 맛있었는데

이날은 콩나물무침이 제일 괜찮았어요

쌈채소 3번 리필, 콩나물 1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평소 김치사랑이 남다른 제가 김치를 리필하지 않았다니....

곧 나온 삼겹살과 완자, 치즈

가리비 완자는 냉동!

(뭐 이 가격이면 당연히 냉동이어야지....)

 

처음엔 직원분께서 오셔서 저렇게 친절하게 올려주세요

-반찬도 올려드릴까요?

-네~

김치 외 반찬들도 이렇게 올려서 구워줘요

(사실 반찬은 구워놓면 나중에 항상 구운 반찬만 남더라고요?)

 

맨 위부터 치즈, 냉삼, 가리비 완자 순서!

잘 익어가고 있어요

치즈!

그냥 먹어도 맛있는 치즈

치즈만으로도 소주 한잔!

 

요렇게 쌈도 싸 먹고

완자와 치즈를 주문한 이유!

바로 삼합!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아무것도 찍지 않고 그대로 한입!

옴마야 ㅎㅎㅎㅎ

너무 맛있잖아?! ㅎㅎㅎ

그렇게 쳐묵쳐묵을 몇 번...

 

나 왜 느끼해? ㅎㅎㅎ

이번엔 청양고추를 올려서 한입 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정말 흠흠흠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여기 공깃밥은 옛날 도시락으로 나오는데

여기에 계란 프라이 하나 넣어주면 좋으려 만....

계란 프라이는 500원 추가예요--

 

그리고 된장찌개!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ㅎㅎ

된장찌개는 웬만하면 다 맛있잖아요?

그래서 한입 먹고 우~와할 정도의 된장찌개는 별로 없는데

이건 한입 먹고 우~와! 했어요 ㅎㅎㅎ

 

여태 여기서는 순두부찌개를 먹었는데

이 날따라 된장찌개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아 전부터 된장찌개 먹을걸......

 

뚝배기가 뚫리도록 박박 긁어먹었네요

ㅎㅎㅎ

 

여기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종이 갈아주세요'라고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이렇게 종이도 갈아주시고

정리도 잘해 주세요 ㅎㅎ

요청 시 반응도 바로바로 오고

 


이상 추억의 냉동삼겹살 맛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가격 좋아요! 맛 좋아요!

친절해요!

혹시 방문하실 분은 꼭 이렇게 드셔 보세요.

냉삼+가리비 완자+치즈 삼합 추천합니다!

된장찌개 정말 강추합니다!!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