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대방삼거리맛집-순댓국맛집]소문난순댓국&모듬순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대방삼거리맛집-순댓국맛집]소문난순댓국&모듬순대

본문

저번에는 체인점인 신의주 순댓국을 소개해 드렸는데...

오늘은 아~주 오래된!

시장 속에 위치한!

장인의 향기가 나는!

아저씨들 입맛 저격!

순댓국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신대방삼거리역 근처에 위치한 성대시장.

시장 안에 위치한 순댓국집입니다~

 

이곳에서 순대를 썰어주시고

안쪽 주방에서 순댓국을 끓여 주세요

메뉴판!

느낌이 정겹죠? ㅎㅎㅎ

 

기본 세팅!

김치는 시판 김치인 거 같긴 한데...

맛있어서 4~5번은 리필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쌈장 아닌 된장!!

 

드디어 순댓국 등장!

흔히 접했던 순댓국과는 색다른 비주얼과 맛!

이 곳은 다른 순댓국과 달리 국물부터 색이 달라요 ㅎㅎㅎ

양념장은 따로 없고 이상태로 끓여져서 나와요

들깨? 가 잔뜩 들어간 국물!

언뜻 보면 추어탕 같기도 하지만

맛은 전혀 달라요 ㅎㅎㅎ

 

내 맘대로

청양고추를 막무가내로 잘라 넣고

후추도 툭 툭 툭!!!

순댓국 속의 내장들을 어느 정도 먹다가

밥을 말아서 우걱우걱 ㅎㅎㅎ

 

국물 맛이 자극적이지도 않고

간도 적당하고 시원하다 보단 고소하다??

한 번도 먹어본 적은 없지만

옛날 시골 오일장에서 먹었을 것 같은 느낌? ㅎㅎㅎ

지극히 개인적은 생각입니다 ^^

 

이번엔 모둠순대닷!!!

요즘 이렇게 파는 곳이 많지가 않아서

얼마나 반가운지!!!!!

일단 종류가 7가지 정도 되나요?? ㅎㅎㅎ

 

귀때기, 염통, 허파, 간, 순대, 오도독뼈, 머리 고기가 맞나??

부위 물어볼걸 그랬어요--

모르면 어때요 너무나 맛있는 걸 ㅎㅎㅎㅎ

 

혹시 위 모둠 순대 부위 이름을 정확하게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약간 색다른 순댓국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흔히 접할 수 있는 순댓국과는 좀 다른 느낌이라서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젊은 사람들 입맛보다는

어르신들, 아저씨들에게 취향 저격!!!

동행한 지인들은 체인점보다 훨~씬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아직도 너무 어린가 봐요...

저에겐 체인점 국물이 더.... 쉿! ㅎㅎㅎ

(하지만 그거 아시죠? 모르는 동네에서 식당을 가야 할 땐

택시기사님들이 많은 곳, 아저씨들이 많이 찾는 곳, 어르신들이 많은 곳,

그런 곳이 숨은 맛집이라는...ㅎㅎㅎ)

 

모둠순대는 완전 강추!!!

이곳에 방문하신다면

모듬순대는 꼭 드셔 보세요!!!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시고

든든하게 챙겨 드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