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맛집ㅡ양계장집아들치킨]양아들치킨(껍질까지 맛있는 치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킨맛집ㅡ양계장집아들치킨]양아들치킨(껍질까지 맛있는 치킨)

본문

오늘은 치킨이닷!!!

 

개인적으로 튀김옷을 많이 입힌 치킨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는 튀김옷을 거의 입히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의 치킨은 너닷!!!

[양계장 집 아들]

양아들 치킨 12,500원

+양념 반 1,000원

+매운 양념소스 500원

 

양아들 치킨은 튀김옷을 거의 입히지 않아서

닭껍질까지 바삭하게 튀져겼다...

라는 설명이 달려 있더라고요?

 

닭껍질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껍질까지 튀겨지면 잘 먹을 수 있겠다 싶어서

 

바로 주문

도착!

봉지를 오픈!

 

이건 이날 리뷰 이벤트

새우칩

새우칩은 누구나 다 아는 그 맛 ㅎㅎㅎ

 

전체 구성

 

호불호가 없는 양배추 샐러드

옛날에 자주 먹던 마요네즈 케첩 양배추 ㅎㅎㅎ

배달치킨 중 이걸 같이 주는 곳은 처음 봤어요

역시 맛있네요 ㅎㅎ

 

요건 추가 주문한 매운 소스인데...

솔직히 전~~ 혀 맵지 않은 소스였어요

그냥 양념치킨 소스랑 비슷함 ㅡㅡ 실망 ㅠㅠ

 

양념 반 후라이드 반(1,000원 추가)

보이시죠??

튀김옷이 거의 없어요 ㅎㅎㅎ

좋아 좋아^^

 

닭다리가 좀 작죠??

닭이 튀김이 없어서 그래 보이기도 하고

양이 좀 작더라고요...ㅜㅜ

 

치킨 좋아하시는 분에겐

혼자 한 마리 다 드셔도 아쉽다... 하실 수 있을만한 양인 거 같아요

 

저희는 여자 둘이 먹었는데

치킨 외 파전, 김치찌개, 등 이것저것 같이 먹어서

배부르더라고요

 

아마 치킨만 드실 거면 1인 1 닭 해야 양이 맞을 거 같아요

 

껍질까지 튀겨서 그런지

전 쫄깃쫄깃하며 맛있었는데...

누군가한테는 껍질이 조금 질기다...?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전 너무 좋았어요 ^^


이상으로 양계장 집 아들 치킨 솔직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