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배기맛집 아마르]스파게티&치즈돈가스맛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승배기맛집 아마르]스파게티&치즈돈가스맛집

본문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7호선 장승배기역에 위치한 아마르라는 음식점입니다~

 

 

 

제가 아는 맛집 중 15년째 꾸준히 방문하는 곳이랍니다^^

분위기는 약간 어둡죠?

인물 사진은 잘 나오나 음식 사진이 예쁘게 안 나와요ㅠㅠ

 

 

저희는 식사 겸 반주하러 자주 방문해요

스파게티에 소주 한잔! 궁합이 끝내줍니다 ㅎㅎㅎ

 

 

 

 

 

 

 

 

 

 

 

식사, 안주, 주류, 음료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참고로 저는 이곳에서 탕 종류를 시켜서 항상 후회했어요ㅠㅠ

탕은 좀 별로인 듯해요...

해물떡볶이도 예전엔 엄청 맛있어서 자주 먹었는데

몇 달 전 먹었던 해물떡볶이는 예전의 맛이 아니었어요 ㅜㅜ

 

치즈돈가스 안주+칠리 해물 스파게티

저희가 자주 시키는 메뉴 조합!

원래는 데리야끼 덮밥 + 칠리 해물 스파게티였으나

어느 순간 데리야끼 덮밥이 메뉴에서 사라졌어요 ㅜㅜ

가끔 생각나는데...

 

참고로 치즈돈가스 안주와 치즈 돈가스는 다른 가격입니다.

치즈돈가스 안주는 치즈돈가스가 2개 나오고 치즈돈가스는 1개 나온다는..

참고하시길~

 

이렇게 두 메뉴를 한 번에 시키면 항상 스파게티가 먼저 나온답니다.

스파게티를 다 먹어가는 상황에서 돈가스가 나오면 항상 돈가스가 남아요 ㅜㅜ

그래서! 치즈 돈가스를 먼저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본 세팅

앞접시가 항상 따뜻해서 좋아요

뭔가 세균 하나 없을 것 같은 느낌? ㅎㅎ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도착했어요!!!

 

 

너무 맛있겠죠??

네. 맛있어요 ㅎㅎㅎ

 

 

 

치즈 돈가스부터 자르고!

치즈 흘러내리는 것 보이시나요 ㅎㅎㅎ

 

 

 

치즈가 워낙 많이 들어있어서

나중에는 이렇게 치즈만 퍼먹게 되네요 ㅎㅎㅎ

 

 

 

이번엔 칠리 해물 스파게티!

말이 필요 없어요

저의 최애 스파게티!

 

 

 

너~무 좋아♥

저 이거 정말 너무 사랑해요 ㅎㅎ

제가 너무나 애정 하는 스파게티예요~

이 곳에 처음 방문 한 날부터 15년째 이곳에 오면

이 스파게티를 안 먹고 간 적이 없다는 ㅎㅎㅎ

강력 추천!

 

이 곳에 오신다면 한번 드셔 보세요

나중에 언젠간 꼭 다시 찾게 되실 겁니다 ㅎㅎㅎ

 

이 곳에서 반주를 즐기는 이유는

메뉴 자체로도 안주가 되지만

스파게티나 돈가스 소스 안에 들어 있는

양파, 버섯, 해산물들이 따로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요런 거 자체로도 안주가 된답니다 ^^

 

 

 

 

 

 

 

 


입구로 나와 오른쪽에 연결된 계단

 

 

이곳으로 올라가시면 위층에 자리가 또 마련되어 있어요

 

 

밑에 자리가 다 차면 위층으로 gO gO!

위층엔 약간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고 깔끔해요^^

 

 

계단을 올라가 보이는 장승배기 야경 ^^


이상 저의 단골가게 이자 장승배기 맛집 아마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곳의 손님들은 대부분 단골이라네요 ㅎㅎ

그럴만한 이유가 있겠죠? ㅎㅎ

메뉴 선택 시 이 글을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후회 없는 선택을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궁금하신 게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답변드릴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