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맛집?[삼낙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천 맛집?[삼낙촌]

본문

주꾸미, 산 낙지를 너~무 좋아하는 한 사람입니다!!!ㅎㅎ

저희 동네 주꾸미 맛집도 있지만 포천에 갈 일이 있었는데 포천 맛집 검색하면 삼낙촌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당연히 가봐야겠다 싶어 들렸답니다.

언뜻 건물만 보면 무슨 카페인가? 싶었는데 삼낙촌이란 간판 보고 들어갔어요 ㅎㅎㅎ

입구에 올라서자마자 영업시간이 적혀 있어요, 그리고 문을 열고 들어가면 카페 같은 분위기가 뙇

커피 향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그리고 음식 냄새보다 커피 향이 먼저 반겨주어서 전 개인적으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자리에 앉으면 메뉴가 있어요

솔직히 산 낙지 메뉴는 좀 비싼 거 같아서 주꾸미 쇠고기 볶음을 시켰어요

 

주문 후 메인 요리와 함께 나온 반찬들~

맛은 있어 보이나... 솔직히 딱히...... 참고로 김치는 내 스타일~시큼시큼하니 ㅎㅎㅎ

주꾸미와 소고기가 익을 동안 직원분께서 자주 오셔서 볶아 주셔서

다 익고 큰 것 자르는 것만 저희가 했어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심^^

잘 익은 쇠고기 주꾸미는 이렇게 쌈을 싸 먹어도 되고 밥에 비벼 먹어도 돼요.

전 개인적으로 비벼먹으면 좀 싱겁더라고요..ㅜㅜ

밥은 이렇게 뚝배기로 나와요~ 뚝배기 밥은 추가 요금이 있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기본이 뚝배기예요~

이것 또한 이집의 장점이에요ㅎㅎ

 

동행자 '갈'님께서 최종평은 "여기는 누룽지가 제일 맛있네 ㅋㅋㅋㅋ"였습니다.

100% 동의합니다!!!ㅎㅎㅎ

 

식사 후 결제하는데 '나가시면서 커피 드실 수 있으세요' 하길래 그런가 보다 했는데 처음 열 체크했던 카운터에서

'커피 드릴까요?' 하길래 바로 칼답 하면서 받은 아메리카노~

이벤트인지 뭔지는 모르겠으나 저렇게 영수증에 쓰여 있듯이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받게 됐어요

근데 커피가 너~무 맛있었어요!!!!!

맛집이라 갔는데 식사가 많이 별로라서 실망하고 돌아가는 길에 커피 덕분에 좋은 기억이 남았네요 ㅎㅎㅎㅎ

 

포천 삼낙촌 전체적인 후기]

1. 전체적인 맛은..... 별로... 동네보다 맛이 특징적인 것도 없고 그냥... 5점 만점 2.5 정도?

2. 직원들의 친절도... 좋음! 직원분들끼리의 대화도 조용조용 최대한 손님한테 귀 기울이는 느낌?

                         호출 시 바로 피드백 오고, 아! 앞치마도 알아서 챙겨 주셨는데 전 개인적으로

                         웬만하면 식당 앞치마를 하지 않아요... 좀 찝찝한 느낌이 있어서... 근데 여기는 일회용

                         앞치마를 주시더라고요. 그 점도 좋았어요.

3. 위생상태... 부엌 내부까지 볼순 없었지만 밖에서 봐도 식당 내부는 깔끔해 보였고 식기 및 테이블

                또한 깔끔했습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숟가락의 물 자국 흔적도 없고, 화장실 조차 깨끗해요~

 

이상 포천 삼낙촌 맛집?이라는 곳의 후기였습니다.

'난 미식가와 방문한다' 하시는 분은 다른 곳을 알아보시는 게......ㅎㅎㅎㅎㅎ

'맛은 둘째치고 기분 좋은 서비스와 드라이브 중 깔끔한 것을 원한다' 하시면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